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어린이날 선물 끝…노스페이스, ‘여행‧키즈’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어린이날 선물 끝…노스페이스, ‘여행‧키즈’ 이벤트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 상품권과 노스페이스 키즈 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영원아웃도어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 상품권과 노스페이스 키즈 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 상품권과 노스페이스 키즈 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30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오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키즈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0명)과 5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키즈 용품(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온라인몰과 노스페이스 매장 내 안내 게시물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노스페이스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벤트 안내 콘텐츠를 리그램(다른 계정의 SNS 게시물을 본인 계정에 올리는 것)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노스페이스가 활동성이 높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선보인 선물 아이템은 기능성과 스타일이 뛰어나 야외활동이 잦은 가정의 달 코디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 코디를 책임질 패션 아이템이자 큰 일교차와 이른 무더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들을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한다.

‘키즈 레스턴 재킷’은 여유있는 핏에 라글란 소매를 적용한 경량 바람막이 재킷으로서,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는 물론,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다. 내장형 후드와 밑단 안쪽에 스트링을 적용해 상황에 맞게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재킷과 조거 팬츠 구성의 ‘키즈 올 트레인 세트’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상의와 하의 밑단 밴딩 처리를 통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소지품 분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핸드 포켓에 지퍼를 적용했다.

‘키즈 하이크 카프리 세트’는 노스페이스 하프돔 캐릭터 그래픽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와 신축성 있는 냉감 소재를 적용한 7부 팬츠 구성으로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도와주어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을 한층 다채롭게 선보였다”며 “노스페이스가 준비한 이벤트 및 다채로운 아이템들과 함께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