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가MGC커피, 노티드와 도넛 2종 한정 출시

공유
0

메가MGC커피, 노티드와 도넛 2종 한정 출시

도넛 2종 한정 출시  /사진=메가MGC커피이미지 확대보기
도넛 2종 한정 출시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노티드’와의 컬래버를 통해 MZ 세대를 겨냥한 달달한 크림 도넛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디토(Ditto) 소비' 열풍을 이어갈 이번 컬래버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메가MGC커피와 오픈런은 기본인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벌써부터 빵 덕후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할메가커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크림으로 구현해 만든 컬래버 메뉴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도넛이다.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생크림 도넛’도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래버 제품 출시를 통해 수도권 또는 일부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노티드 도넛’을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돼 접근성을 높였다. 또 맛은 물론 노티드의 슈가베어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도넛 패키지 등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고 준비해 보는 즐거움도 함께 챙겼다.

메가MGC커피는 컬래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자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노티드 도넛 2종 메뉴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편의성을 드리고자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맛있는 크림 도넛 2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