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명소노시즌,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숙면 수요 공략

공유
0

대명소노시즌,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숙면 수요 공략

소노시즌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  /사진=소노시즌
소노시즌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 /사진=소노시즌
소노시즌이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을 출시하며 숙면 수요 공략 강화에 나선다.

27일 소노시즌에 따르면 독일산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뿐 아니라 호텔형∙기능성 베개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소노시즌의 호텔 베개솜은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인증받은 알러지∙진드기 프리 기능과 항균성 및 소취 기능까지 겸비한 ‘그래피놀’ 소재로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이번 베개 신제품 2종,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와 ‘하이브리드 28’은 각자 선호하는 착와감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는 호텔베개와 경추베개를 하나로 합쳐 베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올인원 베개다. 그래피놀 소재 충전재 사이에 C-커브형 고밀도 히든 메모리폼을 추가해 경추를 탄탄하게 지지해 주면서도 호텔 베개의 푹신함과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살렸다.

이 제품은 베개 상부과 하부 높이가 다르게 제작돼 각자 원하는 높이에 맞게 방향을 바꿔 밸 수 있다. 베개 겉감에는 항균 및 소취 등에서 FITI시험연구원의 인증 기준을 통화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상위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초고밀도 ‘리놀럭스’ 원단이 사용돼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는 7월 7일부터 최대 45%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단독 선론칭한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전국 소노시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하이브리드 28’ 베개는 듀얼 하이브리드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됐다. 베개 양면이 각각 단단한 펌과 부드러운 소프트 경도로 다르게 만들어져 선호하는 쪽으로 자유롭게 바꿔 밸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도 적용됐다. 베개 좌우에는 펌 경도, 가운데에는 소프트 경도의 서클 폼 28개를 배치해 어떤 수면 자세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 그래피놀에 모달 섬유를 함유한 3중직 신규 개발 원단을 적용하고 109개의 에어홀을 더해 통기성도 극대화했다. 이 제품은 7월 소노시즌 전 채널에서 출시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베개는 수면의 질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베개를 찾고자 하는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며 “이번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은 나의 수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베개 유목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수면을 돕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