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뮤, ‘프리미엄 핸드워시’ 체험 기회 제공

공유
0

파뮤, ‘프리미엄 핸드워시’ 체험 기회 제공

스테이 누정에 비치 된 파뮤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의 모습. / 사진=파뮤
스테이 누정에 비치 된 파뮤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의 모습. / 사진=파뮤
클린&니치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가 신제품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7월 한 달간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을 진행한다.

4일 파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스테이폴리오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서촌 한옥 ‘스테이 누정’에서 진행된다.
스테이 누정에는 순수 에센셜 오일로 부드러운 클렌징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파뮤의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가 비치돼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스테이 누정에서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는 천연 계면 활성제와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손을 씻은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97% 천연 성분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로즈&자스민’, ‘매그놀리아&네놀리’ 두 가지 향이 있다.
파뮤 관계자는 “꽃의 에너지를 담아낸 파뮤와 고즈넉한 쉼을 선사하는 공간이 만나 무더운 여름 지친 고객분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