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CJ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강주은의 살림 노하우가 주부들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디자인과 설계 측면에서 기존 캄포 시리즈와 차별화해 편안함과 심미성을 강화했다. 높이가 낮은 저상형 구조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반려동물이나 어린 자녀, 어르신이 안전하고 쉽게 오르내릴 수 있다. 또 앉았을 때 몸을 더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도록 좌방석 깊이를 소파 바깥에서 안쪽으로 갈수록 깊어지도록 했다.
소재 또한 반려동물 가정까지 고려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했다. 세계적인 패브릭 전문 기업 ‘텍스텀’사(社)의 ‘트리코트’ 원단으로, 방오 ·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기존 소재보다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은 높아져 올 뜯김에 강하다.
‘캄포패밀리’ 소파 TV라이브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8시 35분에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역대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며 일시불 즉시 할인, 36개월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리빙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캄포’ 시리즈를 구축, 향후 하나의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며 “CJ온스타일에서 첫 선을 보이는 까사미아의 ‘캄포패밀리’ 소파로 가족 구성원 모두의 일상이 한층 더 안락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