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로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을 갖추면서도 연초 냄새 걱정이 없는 더 나은 대안으로 국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뷰즈 고 박스 6ml는 기존 뷰즈 고 라인업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제품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으로 사용자 기호에 따라 강렬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파란색 표시등이 켜지면서 기본 모드에서 부스트 모드로 전환된다. 또 동일한 버튼을 빠르게 3번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성인 사용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수단을 다양하게 제안하고자 여러 형태와 용량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뷰즈 고 박스 6ml의 풍부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뷰즈 소비자들을 비롯해 액상형 전자담배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뷰즈는 지난 7월 뷰즈 고 2세대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및 다양한 선택지 제공에 초점을 맞춰왔다. 뷰즈 고 제품은 세라믹 히팅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의 액상 흡입구가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그립감의 ‘뷰즈 고 슬림 2ml’도 함께 출시해 일반 연초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이 액상형 전자담배로 전환할 수 있는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뷰즈 브랜드는 이번 대용량 ‘뷰즈 고 박스 6ml’ 출시로 총 3가지 형태 및 16가지 다른 맛으로 총 20개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