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플랫폼, 국내 여행 활력 더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야놀자 플랫폼, 국내 여행 활력 더한다

야놀자 플랫폼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각 지역 우수 숙소를 대상으로 대대적 프로모션에 나선다. / 사진=야놀자 플랫폼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 플랫폼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각 지역 우수 숙소를 대상으로 대대적 프로모션에 나선다. / 사진=야놀자 플랫폼
야놀자 플랫폼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각 지역 우수 숙소를 대상으로 대대적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최대 80% 할인 혜택에 추가 특전을 제공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다.

먼저, 오는 12월 10일까지 ‘지역 우수 가성비 숙소’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격, 서비스, 안전성 등 엄격한 기준을 거쳐 선정된 고품질 숙소 200여 곳을 소개한다. 투숙일 기준 12월 15일까지 적용 가능한 최대 4만 원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이용 시 최대 5천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숙소 묶음 예약 시 KTX 최대 20% 할인, 고속버스 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교통 혜택을 제공해 여행지까지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한다.

지역 우수 숙소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한국관광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 후 기획전 페이지에서 바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숙소 서비스 및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솔직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관광 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숙소를 추천하고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만의 민관협력 노하우와 방대한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 플랫폼은 지역 관광 인프라를 개선하고 여행 수요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민관협력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부터 5년 연속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국관광 품질인증제 전용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중소규모 숙소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자 힘써왔다.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여행ᆞ여가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플랫폼 기업으로서 소상공인과의 상생 등 지역 관광에 활력을 더할 방안을 모색하고 지속가능한 여행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는 전략이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