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희망브리지-한화손보, 화재피해 여성 가정 200호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희망브리지-한화손보, 화재피해 여성 가정 200호 지원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소방학교에서 화재피해 위기 여성 가정 200호 지원 전달식 진행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희망브리지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소방학교에서 화재피해 위기 여성 가정 200호 지원 전달식 진행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희망브리지
화재피해 여성 가정의 회복을 위한 희망브리지와 한화손보의 10년 동행은 계속된다.

30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한화손해보험와 함께 ‘화재피해 여성 가정 지원사업’의 200번째 지원 대상인 A씨(22세)에게 150만원의 위로금과 20만원 상당의 이불·주방용품 등을 전달했다.
갑작스러운 화재로 생활고를 겪는 여성 가정을 지원하는 본 사업은 2015년부터 10년간 지속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서울소방재난본부가 발굴·추천한다. A씨는 상경 후 홀로 거주하며 생계와 학업을 병행하던 중 5월 화재로 큰 재산 피해를 봤다. 건강상 문제까지 있던 A씨는 이번 지원으로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게 됐다.

A씨는 “큰 희망과 용기를 준 희망브리지와 한화손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한화손보에 감사드리며 이번 지원이 모쪼록 A씨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