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 경산점은 삼성스토어 경산점, LG전자 베스트샵 경산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홈플러스 경산점, 이마트 경산점 등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90평 규모의 매장에선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로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 업계 메가 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도 진열돼 다양한 매트리스를 취향에 따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이같은 키워드를 실천하는 국내 침대 브랜드는 시몬스 외에 N32뿐이다.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