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든블루, 마마무 ‘휘인’과 협업…‘릴레이리스트’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골든블루, 마마무 ‘휘인’과 협업…‘릴레이리스트’ 공개

골든블루는 그룹 마마무 보컬리스트 ‘휘인’과 콜라보레이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 사진=골든블루이미지 확대보기
골든블루는 그룹 마마무 보컬리스트 ‘휘인’과 콜라보레이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는 그룹 마마무 보컬리스트 ‘휘인’과 콜라보레이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 6월부터 총 6팀의 아티스트가 릴레이에 참여했으며 가장 최근에 공개된 가수 ‘윤하’의 콘텐츠도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휘인은 2014년 데뷔한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화려한 기교와 뛰어난 보컬 테크닉을 갖춰 대중들에게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음색을 갖춰 장르를 불문하고 곡 소화 능력이 뛰어나다.

지난 12일 이번 콘텐츠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휘인의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인 ‘오묘해’와 호소력 짙은 음색을 느낄 수 있는 ‘Here I am’이 일부 공개됐다. 특히 연말과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무대 연출이 휘인의 감성적 보이스와 시너지를 이루며 호평을 받고 있다.
본편 영상에서는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휘인의 곡 ‘오묘해’와 ‘Here I am’의 전체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본편은 금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콘텐츠는 휘인의 서정적 보이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무대 연출을 통해 ‘골든블루’의 도시적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며 “2025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해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을 젊고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