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눈꽃 펼쳐지는 설경 속 만끽하는 곤지암리조트 겨울 미식 여행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눈꽃 펼쳐지는 설경 속 만끽하는 곤지암리조트 겨울 미식 여행

곤지암리조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곤지암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곤지암리조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곤지암리조트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눈꽃이 펼쳐지는 설경 속 소중한 지인과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연말연시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을 18일부터 선보인다.

이날 곤지암리조트에 따르면 와인과 맛집 분야 각종 수상 경력을 보유한 동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특급 호텔 출신의 주방장을 필두로 겨울 식재료의 매력을 담아 동굴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스는 한입의 깊은 맛과 풍미를 담은 아뮤즈 3종을 시작으로 이탈리안 요리를 다채로운 시선에서 담은 10여가지의 메뉴로 선보인다. 미니 타코, 푸아그라 토스트, 트러플 아란치니 아뮤즈 3종을 마치면 추운 겨울 달달한 시나몬 향의 풍미를 더한 오늘의 스프 ‘단호박 스프’와 전통 뵈르블랑 소스에 건조 토마토로 밸런스를 잡은 ‘흑가자미구이’로 코스가 시작된다.

메인 요리 ‘그릴드 육류구이’는 살코기와 지방의 균형이 뛰어난 살치살을 24시간 숙성하여 부드럽게 담아냈으며 적당한 온도에 구워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전복구이’와 버터에 구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가 가니쉬로 더해진다. 마무리로는 겨울 제철 과일을 곁들인 판나콘타와 달콤한 쁘띠쁘 3종을 맛볼 수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는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연말연시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을 18일부터 내년 1월 초까지 진행한다. 특제 양념 소스를 곁들인 디너 시그니처 메뉴 ‘BBQ 플래터’와 2024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메뉴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패밀리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쉐어하며 즐길 수 있으며, BBQ 플래터(3인), 반반피자, 투움바 파스타 등 풍성한 식사 메뉴와 한라봉과 파인애플 대용량 에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어 상큼함까지 잡아준다. ‘커플 세트’는 BBQ 플래터(2인)와 투움바 파스타, 에이드 2잔으로 구성했다. 또 24일과 25일 양일간 디너 타임에는 전문 파티쉐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하여 사랑하는 가족과의 풍성한 식탁에 뜻밖의 선물까지 선사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