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곤지암리조트에 따르면 와인과 맛집 분야 각종 수상 경력을 보유한 동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특급 호텔 출신의 주방장을 필두로 겨울 식재료의 매력을 담아 동굴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인 요리 ‘그릴드 육류구이’는 살코기와 지방의 균형이 뛰어난 살치살을 24시간 숙성하여 부드럽게 담아냈으며 적당한 온도에 구워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전복구이’와 버터에 구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가 가니쉬로 더해진다. 마무리로는 겨울 제철 과일을 곁들인 판나콘타와 달콤한 쁘띠쁘 3종을 맛볼 수 있다.
‘패밀리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쉐어하며 즐길 수 있으며, BBQ 플래터(3인), 반반피자, 투움바 파스타 등 풍성한 식사 메뉴와 한라봉과 파인애플 대용량 에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어 상큼함까지 잡아준다. ‘커플 세트’는 BBQ 플래터(2인)와 투움바 파스타, 에이드 2잔으로 구성했다. 또 24일과 25일 양일간 디너 타임에는 전문 파티쉐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하여 사랑하는 가족과의 풍성한 식탁에 뜻밖의 선물까지 선사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