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따르면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인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초대형 LED 스크린을 이용한 카운트다운 및 대규모 벌룬드롭 이벤트, DJ 공연과 카운트다운 이후 애프터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송구영신의 의미를 기린다.
오로라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쇼를 감상하며 홀리데이 시즌 칵테일 등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바’에서는 새해 카운트다운 시작 전까지 화려한 DJ 공연과 비트박스 아카펠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히트 프로듀서이자, 여러 음악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는 ‘엘 캐피탄 (EL CAPITXN),’ 세계 비트박스 대회 챔피언들과 여성 팝 보컬리스트 ‘옐라이 (Yella.E)’가 모여 독창적인 비트박스 아카펠라 공연을 선보이는 ‘비트펠라 하우스’ 등이 나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카운트다운 이후에는 연말연시의 설레는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애프터 미드나잇 DJ 파티’가 열린다. 애프터파티 이벤트는 오로라에 위치한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 밤 11시 45분부터 시작되어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이어진다.
인스파이어는 올겨울 시즌 동안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로라, 로툰다 등의 공간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디지털 미디어 아트 콘텐츠부터 다양한 맞춤 숙박 패키지 및 F&B 프로모션,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아레나 공연까지 풍성하게 마련해,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만의 특색 있는 겨울 시즌을 즐길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