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그동안 숙면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 초, 워케이션 플랫폼 ‘디어먼데이’,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과 협업해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을 운영했다.
19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두 기업은 ‘나비엔 숙면매트’를 통해 활동과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겨울여행을 선사하고자 협업하게 됐다. 우선,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을 운영한다. 객실 예약 시, 리프트권과 스키 장비 대여권은 물론, 경동나비엔의 ‘단꿈숙면키트’와 ‘보일라면’,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단꿈숙면키트는 숙면을 돕는 수면밴드와 수면안대, 코골이를 예방해주는 노즈스프레이로 구성된다.
프론트에 요청만 하면 ‘숙면매트 카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객실 유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는 0.5℃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제품으로, 최근 난방매트 시장을 넘어 수면시장까지 선도하고 있다.
‘숙면매트 카본’은 전자파와 화재 걱정 없이 설정한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벨로아(Velour) 극세사 원단을 적용해 감촉이 부드럽고, 진드기와 먼지를 차단하는 알러지케어 원단으로 어린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과 휘닉스호텔앤리조트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꿈 패키지 객실 또는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3만원권을 제공하며, 매달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휘닉스파크 숙박권 (3매), 리프트권 (10매), 스노우빌리지 이용권 (10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리조트 블루동 로비에 나비엔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도 운영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단꿈을 선사하는 ‘숙면매트’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기분 좋은 숙면을 통해 일상을 쾌적하게 만드는 ‘숙면매트’로 스키장에서도 힐링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