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푸른 뱀의 해 ‘을사년’을 기념해 핵심 키워드인 ‘뱀(BAMM)’을 중의적으로 사용해 재미를 더했다. ‘뱀(BAMM)’은 기분이 좋거나 대단한 일을 경험할 때 사용하는 감탄사로, 2025년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특별한 순간들로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2025년 새해 목표를 설정하고 액세서리, 표정, 양말 등 옵션을 활용해 신년 계획 캐릭터를 꾸며 ‘2025 나만의 타로카드’를 완성하면 된다. 완성된 카드는 이미지로 저장해 보관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완성된 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가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공차 상품권 3만원권 △공차 상품권 1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완료 후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2025년이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으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2025년에도 공차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께 티의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