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AT로스만스, ‘던힐’ 패키지 리뉴얼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BAT로스만스, ‘던힐’ 패키지 리뉴얼

던힐이 5년 만에 디자인 새 단장에 나선다.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던힐이 5년 만에 디자인 새 단장에 나선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의 프리미엄 궐련담배 브랜드 ‘던힐(Dunhill)’이 5년 만에 디자인 새 단장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던힐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에 맞춰 전 제품군에 리뉴얼 티저 디자인도 적용키로 했다. 이번 새단장은 글로벌 패키지 리뉴얼의 일환으로, 한국이 첫 대상이다.

던힐은 높은 품질과 깊은 풍미로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담배로, 우수한 맛은 물론 세련된 현대적 감각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저타르부터 6mg 타르, 캡슐형 스위치 제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며, 전 라인업에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슬림형 제품군인 ‘던힐 파인컷’ 5종 및 ‘킹사이즈’ 6종을 포함한 총 11종 제품을 대상으로 2025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던힐의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브랜드의 전통을 지키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구현하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던힐은 본격적인 리뉴얼에 앞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알리기 위한 사전 고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존 제품의 포장 패키지에 변경될 디자인 일부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커밍순’, ‘더욱 모던하게 커밍순’이라는 문구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키지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소비자에게 새롭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던힐만의 품격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