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알뜰한 명절 준비”…G마켓, ‘설 빅세일’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알뜰한 명절 준비”…G마켓, ‘설 빅세일’

오는 23일까지 설맞이 인기 특가템 선보여
‘할인혜택’ ‘꿀템피드’ 등 고객 이벤트 다양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2025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2025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2025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여 개의 명절 시즌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6일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행사기간 동안 알뜰구매를 위한 별도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로보락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정관장 △CJ제일제당 △대상 등 18개의 메가브랜드 상품을 위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스마일카드 등을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자정마다 달라지는 200여개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선착순 할인 상품, 단독 기획 상품, 창고 대방출 상품 및 인기 급상승 상품 등 키워드에 따라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 선물세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1만~3만원대’, ‘3만~5만원대’, ‘5만~10만원대’ 및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 별로 보기 쉽게 구분했다.

고객 참여 캐시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접 구매한 설 빅세일 행사 상품을 간단한 후기와 함께 추천하는 ‘꿀템피드’ 코너로, 구매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살펴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꿀템피드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때마다 결제한 상품대금 일부(5%)를 작성자에게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하며, 매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6일에는 ‘설 빅세일 특집 로보락 편’을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은 물론, 구매인증 이벤트, 포토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후에도 디지털‧가전, 주방용품, 식품, 뷰티, 생활용품 및 패션 브랜드 라이브방송이 이어질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설 빅세일은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한 특가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는 방향으로 기획했다”며 “알뜰하게 명절 준비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