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 행사는 단순 매트리스 전시장을 넘어 모션플렉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씰리침대 용산 아이파크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총 4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모션플렉스 제품의 다양한 모델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나비 로고와 거울을 활용한 포토존, 제품 영상이 제공돼 씰리침대의 브랜드 철학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다.
최첨단 스마트 기술도 접목되어, 사용자는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션플렉스를 다양하게 제어할 수 있다. 섬세한 각도 조정은 물론, 기도 확보를 도와 코골이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코골이 방지 모드, 머리와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올려 혈액순환과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로그래비티 모드, TV 시청 모드와 휴식 모드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기능을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가장 먼저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스토어는 약 20평 규모의 5층 명품관 내 더스테이지에서 16일까지 운영된다. 이어 오픈한 현대백화점 천호점 팝업스토어는 9층 행사장에서 12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점 팝업스토어는 4층 대형 행사장에서 15일까지 열린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 행사장에서 10일 오픈해 16일까지 고객을 맞이한다.
팝업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션플렉스 매트리스와 전동 프레임 세트 구매 시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금액대별 사은품 외에도 메모리폼 베개를 추가로 현장 증정할 예정이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