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23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신 설 트렌드를 반영해 이 기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와 연계한 상품을 특별 혜택에 제공한다.
6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 ‘새해엔 건강한 설’, ‘간편하게 맛있는 설’ 등 설날을 주제로 한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각각의 콘텐츠와 연관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새해와 설 기간에 가장 수요가 높은 일반식품, 건강식품, 주방/생활, 건강용품 분야의 가장 트렌디한 상품을 총망라했으며 10% 할인 쿠폰 혜택까지 제공한다. 콘텐츠를 감상하고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 내에 설 연휴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총 1천 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적립금 100만 원, 500명에게 1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적립금 혜택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내 2회 이상 구매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총 93개 인기 브랜드의 공동 구매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운동앱 ‘콰트’, 프리미엄 마사지기 ‘풀리오’, 건강식품 ‘종근당 건강’, 텀블러 브랜드 ‘스텐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공동구매 제품을 구매할 시 10%의 기본 적립금이 지급되며, 3만 개 이상 공동 구매에 성공하면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20%의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10% 할인 혜택에 최대 20%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는 ‘1DAY 브랜드 특가전’이 열린다. ‘스타벅스’, ‘스탠리’, ‘풀리오’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브랜드부터 ‘오쏘몰’, ‘드시모네’, ‘뉴트리원’ 등 실속있는 건강식품 등 총 23개 브랜드를 엄선했다. 일 합산 주문금액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의 10%의 적립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