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설화수 설 선물 세트는 ‘설날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욱 푸짐하게 구성했다.
지난해 더욱 강력한 피부 자생력으로 리뉴얼한 자음생 라인에서는 두 가지 세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자음생세럼크림 2종 세트’에서는 설화수의 대표 탄력 제품인 ’자음생캡슐세럼’과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이 함께 들어있어 자생력으로 차오른 고밀도 피부를 완성시킨다.
리모델링한 듯 되살아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에서는 ‘진설세럼’,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의 3가지 단품 기획 세트를 새로운 구성으로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진설아이크림 단품 기획 세트’는 또렷한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을 본품 외 견본까지 추가로 포함하고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및 ‘진설수’, ‘진설유액’의 견본까지 더해 품격과 정성을 담은 세트로 완성했다.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 2종 세트)’도 눈길을 끈다. 9년 연속 보습 스킨&로션 1위에 빛나는 스테디셀러인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에 더해 ‘윤조에센스’,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의 견본 4종도 함께 포함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구성이 돋보인다.
설화수가 제안하는 2025년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해당 라인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