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홈플러스는 기능성 및 실용성에 집중한 가성비 높은 PB ‘심플러스(simplus) 캠핑 용품’ 20여 종을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내놓는다. ‘심플러스’는 각종 식품과 비식품 자체 브랜드(PB)를 아우르는 홈플러스의 ‘메가 PB’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앞세우며 인기몰이 중이다.
2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심플하게 떠나는 즐거운 홈플 캠크닉’이라는 콘셉트 아래 퀄리티 높은 캠핑 상품을 최적가에 준비했으며, 국내 시장 상황에 적합한 제품군을 선정해 캠핑 애호가들의 만족도 높이기에 주력했다. 더불어, 사계절 사용에 적합한 재질과 카키, 베이지, 블랙 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를 적극 활용했다.
캠핑 필수용품인 테이블과 의자, 웨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기획했다. 또 내 집처럼 편안한 텐트와 캠핑 침대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최재학 홈플러스 PBGS 비식품팀 바이어는 “이달 첫 선을 보이는 심플러스 캠핑 용품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벼운 캠핑’을 모티브로 해 나들이 캠핑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트렌디한 상품들로만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만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물가 시대 캠핑족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노력했다. 심플러스 캠핑 용품과 함께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