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신규 점포 오픈…브랜드 볼륨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신규 점포 오픈…브랜드 볼륨 확대

마테라소 갤러리아센터시티점  /사진=신세계까사이미지 확대보기
마테라소 갤러리아센터시티점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전문 매장 두 곳을 새로 열며 본격적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올해 마테라소의 수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연내 약 30개 전문 매장 추가 출점 △제품 라인업 확대 △브랜딩 강화 등 브랜드 볼륨 키우기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이번에 문을 연 마테라소 신규 매장은 갤러리아백화점의 센터시티점(2/28)과 광교점(3/6)에 각각 입점했다.

센터시티점은 천안 신도심에 자리 잡아 접근성이 뛰어나고 광교점은 경기도 내 인구가 가장 많은 수원에서도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지역에 위치해 있다. 이는 중부 지역 고객 유입 및 향후 인근 상권으로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거점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매장에서는 마테라소의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을 비롯해 ‘문바우’, ‘포그’ 등 마테라소의 인기 침대 라인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마테라소만의 차별화된 소재와 편안함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컨설팅을 통해 수면 습관과 체형에 맞는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전문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해당 지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마테라소 신규 매장이 입점한 지역은 각각 천안과 수원 핵심 상권에 위치한 전략적 요충지로, 고객 접점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직영점 외 대리점 모집도 적극 추진하며 전문 매장 권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상권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마테라소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