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산업, 청양군 유소년 탁구단 후원…연간 1억원씩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산업, 청양군 유소년 탁구단 후원…연간 1억원씩 지원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이사(오른쪽)와 청양군 김돈곤 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이사(오른쪽)와 청양군 김돈곤 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충청남도 청양군과 19일 오전 청양군청에서 지역 유소년 탁구단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이사, 김돈곤 청양군 군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은 정산 초중고 탁구부의 장기적인 발전과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연간 1억원씩 3년에 걸쳐 총 3억원을 기탁한다.

애경산업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정산 초중고 탁구부 선수들에게 더욱 전문적인 훈련 환경을 제공하고, 청양군 공동체의 구성원으로 지역 사회의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미래 한국 탁구를 이끌어 갈 청양군 유소년 선수들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한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1994년 청양공장 준공을 시작으로 32년간 청양군과 함께 성장하며 재능 인재 장학생 후원, 치성천 친수 환경 조성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