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웃백, 하겐다즈와 손잡고 ‘마음을 담은 케이크’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아웃백, 하겐다즈와 손잡고 ‘마음을 담은 케이크’ 출시

아웃백이 하겐다즈와 손잡고 가정의 달 기념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아웃백이 하겐다즈와 손잡고 가정의 달 기념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디저트 ‘올 마이 하트’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8일 다이닝브랜즈그룹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오직 아웃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올 마이 하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딸기 과육이 담긴 아이스크림, 우유로 만든 리얼 크림을 더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이번 케이크는 총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3만 원이다. 이 중 2000개는 아웃백 프리퀀시 리워드 상품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2000개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현장 구매하거나 아웃백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판매된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도록 제품은 아웃백 시그니처 보냉백에 드라이아이스를 동봉해 제공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저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겐다즈와의 협업해 기획된 제품으로, 올 마이 하트 케이크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데 작은 매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