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하농원, 공방에서 수제로 만든 프리미엄 햄, 소시지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상하농원, 공방에서 수제로 만든 프리미엄 햄, 소시지 선봬

쏘! 해피 피크닉 Day  /사진=매일유업이미지 확대보기
쏘! 해피 피크닉 Day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ž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

18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상하농원 햄ž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여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달리해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구현했다. 대표 제품인 ‘브랏부어스트’는 ‘굽다(Brat)’와 ‘소시지(Wurst)’의 합성어로, 구웠을 때 식감과 풍미가 좋은 소시지로 알려져 있다, ‘브랏부어스트’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상하농원은 ‘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치즈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토핑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소시지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농원 텃밭에서 펼쳐지는 ‘고구마 심기 체험’과 스마트팜 온실에서 진행되는 ‘딸기 수확 체험’ 등 자연과 교감하며 건강한 먹거리가 생산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가족 오락회’, ‘마술공연’, ‘상하 피크닉 빙고’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상하농원은 테마파크 행사와 함께 공식 자사몰에서도 봄 나들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시그니처팩과 상하농원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프렌치불 피크닉 매트, 버라이어티팩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 네오플램 원형 또는 사각 그릴팬(29cm)을 랜덤 증정한다.

브랏부어스트, 바이스부어스트, 프랑크푸르터, 비엔나, 약드부어스트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사진 리뷰 1000포인트, 일반 리뷰 시 500포인트를 특별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햄공방 신제품은 단순한 제품 출시가 아닌, 상하농원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동시에 고객이 자연 속에서 제품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이라며, “농촌 테마파크와 정통 수제 먹거리가 결합된 상하농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