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간권과 시즌권은 아쿠아필드 하남점, 고양점, 안성점 총 3개 지점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찜질스파와 실내외 워터파크를 연중 데일리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형태의 멤버십으로 가족과 함께 레저 시설을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화된 혜택으로 구성됐다.
연간권의 경우 주중과 주말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대인‧소인 공통 1인 가격으로 운영된다. ‘주중’ 찜질스파는 80만원, 워터파크 이용까지 포함한 멀티패스는 100만원, ‘주말’ 상품은 찜질스파 90만원, 멀티패스는 11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은 주중‧주말 동일하게 대인 1인&소인 1인의 결합으로 구성한 워터파크 패밀리 상품으로 연 4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시즌권의 이용 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의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연간권 및 시즌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카페 드 아쿠아 제조음료 50% 할인’과 ‘멤버십 동반인 최대 50% 할인(4인까지)’, ‘구명조끼 대여 무료’ 등 공통으로 제공되는 스페셜 혜택이 포함된다. 연간권과 시즌권의 판매 기간은 5월 11일까지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5월 아쿠아필드 야외 워터파크 전면 개장을 기념하며 23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36% 할인 적용된 이용권을 만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저사업부는 “재방문율이 높은 시설 특성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연간권, 시즌권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곧 시작될 초여름 더위와 본격적인 여름 시즌,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