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면세점, ‘믿고 사는 K-뷰티’ 화해 인증 20종 기획전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면세점, ‘믿고 사는 K-뷰티’ 화해 인증 20종 기획전

신세계면세점, 뷰티 플랫폼 ‘화해’와 K-뷰티 20종 선별 기획전  /사진=신세계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 뷰티 플랫폼 ‘화해’와 K-뷰티 20종 선별 기획전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와 손잡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K-뷰티 제품을 선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이 pick한 화해 1위템’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첫 프로젝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제1·2 터미널점에서 면세업계 단독으로 진행된다.

22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각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 중 엄선된 20종의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행사 사은품은 ‘면세 단독 증정’으로, 이 가운데 △메디큐브 △비알머드 △유이크 △제로이드 △조선미녀 △토리든 △토코보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등 국내외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마련했다. 또한 △에스트라 △비플레인의 스킨케어 제품과 △헤라 △더샘 △루나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제품, △아토팜 △궁중비책의 베이비&키즈 제품도 참여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제품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세트 구매 시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구매 시 추가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리든 다이브인 포맨 제품 구매 시 스킨 미니어처, 정샘물뷰티 스킨 누더 쿠션 구매 시 마스크팩 등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중소기업과 중견기업 브랜드가 고르게 참여해 K-뷰티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전체 20개 참여 브랜드 중 중소기업이 11개, 중견기업이 9개로 구성돼 있어, 화해와의 업무협약에서 밝힌 신세계면세점의 국내 뷰티 중소기업 지원 의지를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화해와의 협업을 분기별 프로젝트로 확대할 계획이다. 1차 프로모션(4~6월)에 이어 2차(7~9월), 3차(10월~12월) 협업을 통해 K-뷰티 제품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화해 플랫폼에서 검증받은 우수한 K-뷰티 제품을 선별해 면세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품질 좋은 뷰티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