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 25일 선보여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 25일 선보여

도미노피자,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  /사진=도미노피자이미지 확대보기
도미노피자,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의 월드 베스트와 코리아 베스트 메뉴를 한번에 즐긴다. 24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월드 베스트 피자와 코리아 베스트 피자를 동시에 즐기는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월드 베스트 피자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코리아 프리미엄 베스트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코리아 클래식 베스트인 ‘포테이토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메뉴는 오는 25일부터 출시된다.

이번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 시 바로 받을 수 있는 배달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블랙타이거 슈림프 하프앤하프는 L 사이즈 2만6320원, M 사이즈 2만600원에, 포테이토 하프앤하프는 L사이즈 2만2720원, M 사이즈 1만6800원에 즐길 수 있다.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열린 최고의 글로벌 도미노피자 레시피를 뽑는 투표에서 7000명 이상의 도미노피자 고객들이 참여해 뽑은 월드 베스트 피자 메뉴로 올해 출시했다.
하프앤하프로 즐길 수 있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는 각각 프리미엄 피자의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7000명 이상의 고객분들이 직접 선택한 월드 베스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코리아 베스트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포테이토’의 베스트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며 “월드 베스트와 코리아 베스트 피자를 1판에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