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양광 걱정은 제로"...그랜드썬, 태양광 전 생애주기 경험 ‘제로솔루션'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태양광 걱정은 제로"...그랜드썬, 태양광 전 생애주기 경험 ‘제로솔루션' 출시

사진=그랜드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그랜드썬
태양광 설치후 겪게 되는 걱정을 줄여주는 솔루션이 나왔다.

태양광 전문기업 그랜드썬은 22일, 태양광 전 생애주기(20년) 경험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태양광의 기준, ‘제로솔루션(ZERO SOLU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건물방수구조물공법(Bolt Freecap Posmac Roof: BFPR)’으로 기존 지붕에 방수는 기본이다.

또한 20년을 더한 수명 연장으로 태양광의 모든 걱정을 제로로 만들기 위해 고객들의 주된 고민인 설치 후의 누수, 방수, 지붕 수명, 안정된 수익 보장 등 반영하여 좋은 태양광을 위한 세상에 없던 새로운 태양광 설치의 메커니즘을 적용하였다.
△건물수명연장 20년 보장(건물방수구조물 공법) △화재에 대한 안전성 보장(미국 NFC기준 원격 차단제어인 RSD(Rapid Shutdown Device) △발전량 보장(지역단위 기상데이터 기반) △사전 서비스보장(전 생애주기 20년 맞춤 사전서비스) △앞으로의 20년 보장(기업신용도 A-) 등의 태양광발전사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실시간 발전현황 및 상태를 모바일로 제어할수 있는 발전소 종합 관리 플랫폼 'MORE APP(모아 어플)'로 최적의 발전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썬 대표이사 위난구는 “설계 및 시공, 유지보수까지 태양광 전 생애주기(20년) 과정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제로솔루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물리적 자산 보호는 물론, 시스템적 자산 보호까지 책임지는 기업이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랜드썬은 환경과 에너지를 통한 사업보국(事業保國)이란 경영이념 아래, 태양광의 전 생애주기(20년)를 경험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미래세대로부터 빌려 사용하는 환경을 지속 가능하도록 돕는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한 기업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