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출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이미지=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 원 이상 청구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교통·통신·영화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 시 5000원,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이용 시 7000원,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3000원의 통합 적립 한도가 적용된다.

해외에서도 전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이나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해외 ATM에서 인출 시 일 1회·월 1만 원 한도 내 1건 당 3달러(USD)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신한카드와 카카오페이는 상품 출시에 맞춰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하는 고객들에게 ‘무지 귀여운 무지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이달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발급 후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금액 상관 없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에게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지급하고, 그 중 777명에게 카카오프렌즈 랜덤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최초 발급 후 다음달 말까지 해외(온·오프라인)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 걸쳐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무지와 풍성한 혜택을 더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 제휴 카드를 지속 출시해 신한카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