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제주도 30대 맛집서 20% 캐시백 이벤트

공유
0

신한카드, 제주도 30대 맛집서 20% 캐시백 이벤트

제주도 맛집서 결제하면 최대 2만원 캐시백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와 ‘신한카드 Point Plan(포인트 플랜) 신용 및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캐시백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제주도 30대 맛집에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2만원까지 이용금액의 20%를 캐시백 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 방문을 장려하고, 관광객에게 제주도 현지 도민이 소개하는 맛집을 안내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와 캐시백 혜택 제공으로 관광객과 소상공인의 상생을 목표로 한다.

이번 이벤트가 시행되는 제주 30대 맛집은 신한카드 제주특화포스트 직원이 추전한 곳이다. 제주특화포스트는 제주 지역의 가맹점과 회원을 관리하는 신한카드의 지역 거점이다.

제주특화포스트에서 선정한 제주도 30대 맛집은 제주시 18곳, 서귀포시 12곳이다. 맛집의 주요 메뉴 및 주소 등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30종 통화 환전수수료 무료, 외화를 다시 원화로 환전할 때 수수료 50% 우대, 신한은행 외화 계좌에 미 달러와 유로를 넣어두면 각각 연 2%, 1.5% 이자 지급과 라운지 혜택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탑재한 여행특화 카드다.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출시 4개월 만에 80만 장 이상이 발급됐다.

이에 더해 신한카드는 지난 5월 인기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신한 SOL트래블 체크의 카드 플레이트에 디자인해 출시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제주특화포스트에서 선정한 제주도 30대 맛집
- 제주시 : 18곳

△2010제주상춘재 △가시식당2호점 △곱창시대 △남원바당 △대춘해장국 △뚱보아저씨 △메로왕 △삼대국수회관본점 △선흘방주할머니식당 △솔지노형점 △신설오름 △신해조 △앞뱅디식당 △영미식당 △원조설악산황태 △인디언키친 △일돗 △참솔식당

- 서귀포시 : 12곳

△가시식당 △공천포식당 △대우정식당 △몰질식육식당 △병천한가네순대국밥 △부두식당 △산방식당 △삼보식당 △선채향 △자연샤브 동홍동본점 △자연샤브신서귀포 △한라산아래첫마을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