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람상조, 스카이펫 서비스 강화…반려동물 전용 이송차량 선보여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보람상조, 스카이펫 서비스 강화…반려동물 전용 이송차량 선보여

검은색 일반 이송차량과 차별화…밝고 아름다운 이미지

보람상조, ‘스카이펫’ 서비스 강화. 반려동물 전용 이송차량 선보인다. 사진=보람상조이미지 확대보기
보람상조, ‘스카이펫’ 서비스 강화. 반려동물 전용 이송차량 선보인다.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는 반려동물 전용 장례상품 스카이펫의 서비스를 강화해 반려동물 전용 이송 차량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대형 RV 차량으로 만들어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널찍한 실내와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장례식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차량 외부에는 생전에 행복했던 반려동물의 이미지를 래핑했다.
기존에는 보람상조가 보유한 검은색 이송차량을 이용했지만,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을 밝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내주고 싶을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을 지원한다.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앞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동고동락했던 자택으로 직접 찾아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카이펫 상품을 이용하면 전문 장례지도사가 자택에서 염습과 입관 등 모든 과정을 진행하며, 이후 전용 차량을 통해 화장장 및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 이동하게 된다.
스카이펫은 펫 전용 관 또는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이 제공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 장례증명서도 제공한다.

또한 보람그룹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되는 반려동물 전용 생체보석 ‘펫츠비아’도 받아볼 수 있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의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에서 유일한 보석으로 제작되며, 반려동물을 항상 기억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에 따라 오마주(위패)나 주얼리 형태로 제공된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