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생명, 유병력·고령자도 가입하는 종신보험 출시

공유
0

미래에셋생명, 유병력·고령자도 가입하는 종신보험 출시

미래에셋생명이 유병력자와 고령층도 가입 가능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생명이 유병력자와 고령층도 가입 가능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은 유병력자와 고령층까지 가입이 가능한 ‘헤리티지 종신보험’에 납입보험료플러스형을 출시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납입보험료플러스형은 사망 시 가입금액에 추가로 기납입보험료를 돌려주는 구조로 납입 기간에 매년 사망보험금이 증가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사망보험금의 실질 가치 하락을 방어하고 실제 활용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상속재산 증가로 인한 상속세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상속 종신보험의 실수요자인 고령자를 위해 납입보험료플러스형 선택 시 일반가입형, 간편고지형은 최대 80세, 초간편고지형은 최대 75세까지 가입 나이를 확대하고 다양한 납기를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미래에셋생명 헤리티지 종신보험은 해약환급금이 적은 유형을 통해 기존 상품 대비 보험료 부담을 낮춘 상속 종신보험이다.

가입 나이는 22세(간편/초간편고지형 30세)부터 가능하며 납입기간은 5년~30년까지 다양하다. 보종은 △가입금액형, △납입보험료플러스형이 있으며 각 보종 별로 △일반가입형, △간편고지형(325), △초간편고지형(320)을 선택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