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여름맞이 롯데월드·워터파크 최대 69% 할인

공유
0

하나카드, 여름맞이 롯데월드·워터파크 최대 69% 할인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9일부터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캐리비안 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 대형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를 결제하면 최대 6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수도권 소재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 최대 50% 할인(스마트 예약)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최대 45% 온라인·현장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최대 40% 온라인·현장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30% 온라인·현장 할인 △웨이브 파크 입장권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비수도권 소재 △천안 아산스파비스 입장권 최대 47% 현장 할인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권 최대 69% 할인 △대구 이월드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위 사냥 혜택 이벤트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워터파크의 자세한 이벤트 기간과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이완근 그룹장은 “올해 여름은 어느때보다 무더위가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