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농협이 보장한 ‘신선식품’ 최대 20%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NH농협카드, 농협이 보장한 ‘신선식품’ 최대 20% 할인

농협카드가 여름철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카드가 여름철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여름 제철음식과 우리 농산물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위메프에서 진행되는‘농협 브랜드 신선식품 프로모션’을 통해 양곡, 목우촌 등 농축협 상품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에서는 '농협 신선식품 산지직송' 이벤트가 열려, 양곡, 한돈, 과일 등 농협 신선식품을 최대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에서는 축산 등 행사상품에 대해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와 함께라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편의점에서도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GS25에서는 샌드위치 전 상품에 대해 30%를, △CU는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 30%, 인기 안주 행사상품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0%까지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시원한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 초대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NH농협카드앱, 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