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손해보험, 어린이 대상 ‘산불·화재진압’ 체험학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DB손해보험, 어린이 대상 ‘산불·화재진압’ 체험학습 제공

캠프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지도 선생님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캠프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지도 선생님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 제공.
DB손해보험은 지난 19일 태백시(365세이프타운), 강원소방본부와 공동 운영하고 소방청이 지원하는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를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22일 밝혔다.

강원도 태백 365세이프타운 및 강원소방학교에서 진행되는 안전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 650여명을 대상으로 이달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안전 캠프는 산불체험, 테러체험, 화재진압체험 등 다양한 안전 체험 활동으로 운영되며 집라인 체험과 챌린지 월드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19일 1기에는 240명이 입소하여 대한민국 안전리더로서의 책임감과 포부를 담은 입소식을 진행했다. 참가자는 재난안전체험과 안전 구조 활동으로 구성된 2박 3일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또 이번 캠프 개막과 함께 참가 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후기와 굿즈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해 수료자로서의 자부심을 함양할 수 있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