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 광고영상 27일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 광고영상 27일 공개

'zgm(지금)' 브랜드 고윤정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전달
사진=NH농협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신규 광고영상을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NH농협카드의 대표 브랜드 'zgm(지금)'을 소재로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한다.

'zgm(지금)' 브랜드는 2022년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과 세련된 카드 디자인으로 주목받아왔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윤정이 쇼핑, 취미생활, 여행 등 일상 속 '지금'의 순간을 즐기는 모습을 친근하게 보여주며, 후반부에서는 다양한 고객들의 '지금'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신규 광고영상은 오는 27일 0시부터 NH농협카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TV와 극장 등 다양한 매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광고 공개를 기념해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대세 배우 고윤정과 함께 zgm(지금) 브랜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며, “고객들의 '지금 원하는 라이프’가 ‘zgm(지금)’으로부터 이뤄질 수 있도록 매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