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 결제기업 비자, 네이버페이와 ‘해외여행객’ 마케팅 협력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글로벌 결제기업 비자, 네이버페이와 ‘해외여행객’ 마케팅 협력

비자가 네이버페이와 대규모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비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비자가 네이버페이와 대규모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비자 제공.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는 연말까지 네이버페이와 해외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머니 세이버(Global Money Saver)’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결제 시 괌 내 주요 리조트 1박 무료, 식사권 제공, 항공권 할인, 숙박비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대대적으로 제공한다.
괌의 대표 리조트인 더 츠바키 타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세 곳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3박 이상 예약 결제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각 호텔 별로 무료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권 등의 특전도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해외여행 할인 플랫폼인 ‘트립쿠폰’ 멤버십 7일권과 함께, 괌 인기 레스토랑 및 호텔 라운지 등에서 이용 가능한 22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과 호텔스닷컴 사이트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예약 시 결제금액의 10%(최대 100달러) 즉시 할인 △호텔 예약 시 결제 금액의 25%(최대 200달러)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호텔스닷컴에서는 280달러 이상 결제 시 80달러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달 이전까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해외에서 결제한 이력이 없다면, 9월과 10월 해외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누적 금액에 따라 매월 1만 포인트씩 최대 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