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상인그룹, 임직원 걷기 동참 시 ‘최대 25만 원’ 포상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상상인그룹, 임직원 걷기 동참 시 ‘최대 25만 원’ 포상

상상인 그룹이 임직원 대상 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상상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상상인 그룹이 임직원 대상 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상상인 제공.
상상인그룹은 오는 29일부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과 가족이 모두 동참하는 ‘걷기 프로젝트 시즌8’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등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 2곳과 상상인증권 등 상상인그룹의 주요 계열사 9곳에서 총 1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걷기 프로젝트는 각 개인의 걸음 수를 포인트로 환산해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일주일에 7만 걸음 이상이면 3포인트, 6만 걸음 이상이면 2포인트, 5만 걸음 이상이면 1포인트가 주어진다.

상상인그룹 임직원은 걷기 프로젝트가 시행되는 8주간 최대 총 2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걷기 프로젝트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1포인트와 함께 8주 동안 매주 최대 3포인트씩 받으면 총 24포인트가 지급된다. 1포인트당 1만원 포상이 제공되는 만큼 25포인트를 받으면 25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걷기 프로젝트 기간에는 운동화를 착용한 채 출근이 가능하며 상상인그룹은 임직원의 프로젝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운동화, 트레이닝복, 스마트워치 등 걷기용품 구입비를 20만원 지원한다. 회사 측은 다양한 상품을 내걸고 참여 의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