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캐피탈, 희귀병 앓는 ‘아동·청소년’ 의료비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KB캐피탈, 희귀병 앓는 ‘아동·청소년’ 의료비 지원

KB캐피탈이 의귀난치성질환을 앓는 취약 아동들의 의료비를 지원한다. 사진=KB캐피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캐피탈이 의귀난치성질환을 앓는 취약 아동들의 의료비를 지원한다. 사진=KB캐피탈 제공.
KB캐피탈은 7일 심장질환과 희귀난치성질환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 아동·청소년 의료비 지원사업을 위해 사랑의열매를 통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대표자 홍정길)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KB캐피탈이 후원하는 의료비 지원사업은 심장질환 및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21명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1인당 450만 원씩 의료비 및 의료 제반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재정적 부담으로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번 사업은 9월 초 KB금융그룹에서 개최하였던 KB금융 스타챔피언쉽 대회를 통해 KB캐피탈 홍보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사업을 응원하는 하트 스티커 부착 이벤트와 연계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고 후원에 참여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해당 행사에 참여한 많은 방문객의 응원에 힘입어 KB캐피탈과 밀알복지재단은 10월부터 대형병원, 지자체, 복지관 등 오프라인 홍보와 재단 홈페이지, 유관 사이트 등 온라인 홍보를 병행해 의료비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및 의료비와 제반 비용 지원을 신속히 진행할 계획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