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600만 홀린 ‘트래블로그’ 모델에 ‘오상욱 선수’ 캐스팅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하나카드, 600만 홀린 ‘트래블로그’ 모델에 ‘오상욱 선수’ 캐스팅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모델로 오상욱 선수를 캐스팅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모델로 오상욱 선수를 캐스팅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2024 파리올림픽 남자 펜싱 2관왕에 빛나는 오상욱 선수와 트래블 카드의 G.O.A.T(Greatest Of All Times) 신규 광고 론칭 및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상욱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에이스로 활약하며 금메달 2개(사브르 단체전, 사브르 개인전)를 획득한 바 있다.

600만이 선택한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해외여행 서비스다. 최근 해외여행 1등 서비스 트래블로그에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글로벌 브랜드 비자를 더한 ‘트래블GO 체크카드(트래블GO)’를 출시했다.
‘트래블GO’는 국내 5대 금융그룹 최초로 비자와 제휴해 출시되는 첫 번째 트래블카드로 트래블로그의 3대 주요 혜택인 △58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인출수수료 면제가 동일하게 적용되며 글로벌 브랜드 비자가 제공하는 혜택과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카페, 편의점, 대중교통, 구독 서비스 등 국내 주요 가맹점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이밖에 ‘트래블GO’ 출시일로부터 1년간 국내에서 우버 택시(Uber Taxi) 앱 결제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샵백(Shopback)에서 해외 직구 시 기본 캐시백에 1% 추가 캐시백이 제공된다.
특히 ‘트래블GO’는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의 이점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호주, 영국, 일본 등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이 구축된 국가에서는 별도의 현지 교통 패스나 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트래블GO’ 카드로 편리하게 현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