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혼남녀 100명 소개팅…한강뷰 야경 요트 투어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10

미혼남녀 100명 소개팅…한강뷰 야경 요트 투어

우리카드, 내달 23일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만남 주선

우리카드가 서울시와 소개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우리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가 서울시와 소개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서울시와 함께 오는 다음달 23일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한 만남 행사 ‘설렘, 인(in) 한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렘, 인 한강’은 서울 거주 25세~39세 미혼남녀 100명이 아름다운 한강뷰와 야경으로 인기 있는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한강 요트 투어를 비롯해 레크리에이션 게임, 연애코칭, 1:1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마무리에는 참가자들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1~3순위까지 기재하고 용지를 제출하며, 최종 커플 성사 여부는 다음날 당사자들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서울시 거주 25~39세 미혼남녀(1999년생~1985년생) 누구나 다음달 8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포스터 QR코드 참조)으로 신청하면 된다.
거주지, 나이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 심사 이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남녀 각각 5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내용은 서울시 여성가족실을 통해 물어보면 된다.

한편 우리카드는 서울시와 함께 저출생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다둥이 행복카드를 2007년부터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