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케이뱅크 최우형 행장→카뱅·토뱅 지목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케이뱅크 최우형 행장→카뱅·토뱅 지목

최 행장은 이승열 하나은행장 추천받아 동참

최우형 케이뱅크 행장이 6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위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케이뱅크 이미지 확대보기
최우형 케이뱅크 행장이 6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위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케이뱅크
최우형 케이뱅크 행장이 긍정양육 문화 확산을 위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6일 케이뱅크에 따르면 최 행장은 이승열 하나은행장의 추천을 받아 이 같은 캠페인에 동참했다.
최 행장은 “앞으로 임직원과 함께 아동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미래세대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자는 목적으로 지난 5월부터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다.
케이뱅크는 최 행장의 캠페인 참여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최 행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이은미 토스뱅크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올해 5월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으로 조성한 기부금 3000만원을 저소득 조부모가정 아동양육 지원금으로 전달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아동 대상 PC 190대, 인공지능(AI) 코딩 로봇 등 디지털 장비를 아동복지시설에 제공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