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차 유지비 줄여주는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롯데카드, 차 유지비 줄여주는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오픈

디지로카앱 ‘마이데이터’에 보유 자동차 등록 고객 대상
매일 1~1000포인트 랜덤 지급, 세차장·주유 등 자동차 유지비 결제 시 추가 혜택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발견’탭의 ‘오토’ 큐레이션 서비스 내 ‘카라이프’에서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캐시 드라이브’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카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발견’탭의 ‘오토’ 큐레이션 서비스 내 ‘카라이프’에서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캐시 드라이브’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서 차 유지비를 줄일 수 있는 포인트 증정 이벤트 ‘캐시 드라이브’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보유 자동차를 등록하고, ‘발견’ 탭 오토 내 ‘카라이프’ 카테고리의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발하기’ 버튼을 누르면 디지로카앱 마이데이터 서비스 포인트인 ‘마이캐시’가 최소 1원부터 최대 1000원까지 1일 1회 랜덤 지급된다.
여기에, 매월 변경되는 이벤트 업종에서 롯데카드 결제 시 마이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11월 30일까지 △세차장 결제 시 2000원 △자동차 경정비 결제 시 1000원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 1000원 △주유소 결제 시 500원의 마이캐시가 각각 월 1회씩 지급된다. 단, 결제 후 7일 이내, 그리고 해당 월의 말일까지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캐시 받으세요’ 버튼을 눌러야 지급된다.

디지로카앱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마이캐시 1원은 현금 1원과 동일하며, 마이데이터 서비스에서 500원부터 계좌 인출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캐시 드라이브는 디지로카앱 ‘발견’탭과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차량 유지비 절약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앱테크 이벤트”라고 말했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