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대 창업기술원 입주기업, IBK경리나라 1년 무료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동국대 창업기술원 입주기업, IBK경리나라 1년 무료

26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임문택(오른쪽) IBK기업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과 유광호(가운데)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장, 강원주 웹케시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기업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임문택(오른쪽) IBK기업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과 유광호(가운데)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장, 강원주 웹케시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 웹케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입주기업 지원에 나선다.

기업은행은 26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IBK경리나라를 통한 동국대 창업기술원 입주기원 성장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들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입주기업에 IBK경리나라 서비스 이용수수료 1년 무료 지원, 세무·회계 교육 및 창업기업 지원책 제공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기업은행은 입주기업의 창업 초기 금융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금융서비스를 발굴·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임문택 기업고객그룹 부행장은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 입주기업이 IBK의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창업기업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