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카드 쓰면 ‘최대 3만 포인트’ 추가 적립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카드 쓰면 ‘최대 3만 포인트’ 추가 적립

신한카드가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포인트 플랜)’ 신용 및 체크카드,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포인트 플랜 플러스)’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로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미용실(미용 업종) 등 새해맞이 영역 대상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 플랜 플러스 신용카드는 이용 금액의 3%를 2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는 이용 금액의 2%를 1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플랜 체크카드는 이용 금액의 1%를 5천 포인트까지 기존 카드 혜택에 더해 추가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동안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로 신한 SOL페이 및 신한금융그룹의 신한 슈퍼SOL 앱으로 국내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카드당 1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결제 방식은 모바일 및 온라인 결제, QR바코드 결제, NFC 결제, 터치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카드를 복수 소지하고 이용한 경우 카드별로 혜택이 중복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