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페이손보, 골프보험 보험료 10% 환급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페이손보, 골프보험 보험료 10% 환급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보험료 1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보험료 1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손보 제공.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오는 6월까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맞아,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골프보험 보험료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품을 개정해 예약 결제 기능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동반 가입 절차를 더욱 간소화했다.

골프보험 가입자는 보험금 수령 여부와 관계없이 라운드 종료 후 개인별 보험료의 10%(최대 3만 원 한도)만큼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여기에 재가입 및 함께 가입 할인까지 더하면 더욱 합리적인 보험료로 골프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2년 안에 재가입하면 10%, 동반자와 함께 가입하면 최대 10%(2명 5%, 3~4명 10%)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새로 도입된 ‘예약 결제’ 기능은 동반자의 가입 완료를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결제 수단을 등록해 두면 자동으로 보험료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개선됐다.

이를 통해 복잡한 결제 과정을 줄이고 동반자와의 가입절차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골프보험은 사용자의 골프 실력과 라운드 상황에 맞춰 필요한 보장만 선택할 수 있는 DIY 방식이 특징이다.

필수 담보 없이 필요한 보장(특약)만 골라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낮췄다. 골프 실력이 뛰어난 이용자라면 ‘홀인원에 성공했을 때’ 패키지에 가입해 홀인원 축하 비용 등을 대비할 수 있다.

자세한 보장 내역과 보험료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공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