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혼·출산·육아 시 연 최고 7% 적금

글로벌이코노믹

결혼·출산·육아 시 연 최고 7% 적금

BNK부산은행, 신규 ‘아이사랑 적금’…‘너만솔로 적금’·‘아기천사 적금’ 리뉴얼
이미지=BNK부산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아기를 낳고 키우는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적금상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산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사랑 적금’을 신규 출시하고, 기존의 ‘너만 솔로 적금’과 ‘아기천사 적금’을 리뉴얼 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상품 3종은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가입 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다.

기본금리는 연 1.9%이며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우대금리 5.1%포인트(P)를 더해 연 최고 7.0%까지 적용된다.
공통 우대금리 조건은 입출금 예금(또는 수익증권) 평균 잔액에 따라 최대 연 2.0%P, 주택담보대출(또는 전세자금대출) 보유 1.0%P, 금융정보 혜택 알림 동의 0.1%P다. 또 ‘아이사랑 적금’은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경우, ‘너만솔로 적금’은 가입 기간 중 결혼한 경우, ‘아기천사 적금’은 가입 기간 중 출산한 경우 상품별 우대금리 2.0%P를 제공한다.

가입자는 관련 증빙서류를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오는 6월 13일까지 ‘결혼·출산·육아 다 담은 우리가족 적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적금상품 3종 중 하나를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금융정보 혜택알람 동의를 한 고객이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