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신규 ‘아이사랑 적금’…‘너만솔로 적금’·‘아기천사 적금’ 리뉴얼

부산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사랑 적금’을 신규 출시하고, 기존의 ‘너만 솔로 적금’과 ‘아기천사 적금’을 리뉴얼 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상품 3종은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가입 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다.
기본금리는 연 1.9%이며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우대금리 5.1%포인트(P)를 더해 연 최고 7.0%까지 적용된다.
공통 우대금리 조건은 입출금 예금(또는 수익증권) 평균 잔액에 따라 최대 연 2.0%P, 주택담보대출(또는 전세자금대출) 보유 1.0%P, 금융정보 혜택 알림 동의 0.1%P다. 또 ‘아이사랑 적금’은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경우, ‘너만솔로 적금’은 가입 기간 중 결혼한 경우, ‘아기천사 적금’은 가입 기간 중 출산한 경우 상품별 우대금리 2.0%P를 제공한다.
가입자는 관련 증빙서류를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오는 6월 13일까지 ‘결혼·출산·육아 다 담은 우리가족 적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적금상품 3종 중 하나를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금융정보 혜택알람 동의를 한 고객이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