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잉글리쉬킹덤' 무료 문법강의 '스피킹 그래머' 장안의 화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2

'잉글리쉬킹덤' 무료 문법강의 '스피킹 그래머' 장안의 화제

영어 문법을 예능처럼 즐기면서 익혀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수진 기자] "영어 문법, 아직도 돈 내고 배우세요?"

365일 매일 새로운 주제의 데일리 영어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잉글리쉬킹덤(대표 백송하)'이 스피킹을 위한 영어문법 동영상 강의인 '스피킹 그래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잉글리쉬킹덤 대표강사 탁큰별(Kevin)은 아직도 이론 위주의 영어 문법에 얽매여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현실이 안타까워 스피킹을 위한 무료 문법강의를 출시했다며 "왜 비용을 지불하고 지루하게 영어를 공부하는가? 문법은 문장을 구성하기 위해 필요한 틀일 뿐인데 복잡한 용어나 용법 때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분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스피킹 그래머 강의를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총 20개의 문법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그는 "대부분의 유료 영어 동영상 강의들이 문법 위주로 이루어져 있는데, 여전히 영어 문법을 어려워하고 제대로 문장 구성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할 수 있냐'는 질문을 수시로 받으며 영어 울렁증으로 고통 받는 분들을 도울 방법을 고민하다가 누구나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은 무료로 보면서 영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영어 무료인강을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탁큰별 강사의 스피킹 그래머 무료인강을 듣고자 하면, 잉글리쉬킹덤 웹사이트(www.ekingdom.co.kr)에서 로그인 없이 20개의 강좌를 모두 들을 수 있다. 영어로 의사소통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영어 문법 사항들을 마치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것처럼 재미있게 구성해 문법을 익히는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탁큰별 강사는 영어는 '학습'의 대상이 아닌 '커뮤니케이션의 도구'일 뿐이라며 글로벌 시대에 발 맞추어 대한민국 사람들 모두가 자유롭게 영어로 의사소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문법 강의를 무료로 배포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더 이상 어렵고 복잡한 문법 용어나 용법에 얽매이지 말고 의사소통을 위한 기본 틀로서 문법을 접하라. 한국어도 맞춤법이나 문장 구성이 완벽하지 않아도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것처럼, 영어도 문법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면 영어가 편안해진다"고 강조했다.

잉글리쉬킹덤에서는 무료영어강의 외에도 날마다 가장 핫 한 이슈를 주제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알려주는 365 데일리 동영상 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영어 교육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