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견련, 온라인 중견기업 정보서비스 시스템 강화… 홈페이지 웹포털로 개편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중견련, 온라인 중견기업 정보서비스 시스템 강화… 홈페이지 웹포털로 개편

 중견기업연합회가 웹 포털 방식으로 개편한 홈페이지 첫 화면이미지 확대보기
중견기업연합회가 웹 포털 방식으로 개편한 홈페이지 첫 화면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 변화에 발맞춰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가 본격적인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중견련은 한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끝내고 웹포털 방식으로 개편한 홈페이지를 1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매일 변화하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중견기업 소식, 정책정보, 채용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빠르고 읽기 쉽게 구현했다.

또 1000여건의 중견기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중견련’어플리케이션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석 달 만에 다운로드 1300여건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견련은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 간 연계성 강화를 통해 합리적인 이해의 영역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중견기업은 우리 경제의 재도약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 새로운 견인차로 주목받고 있지만 폭넓은 활약상에 비해 인지도가 높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반원익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정부, 국회, 학계는 물론 국민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중견기업 육성·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최고의 중견기업 종합 정보서비스 시스템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