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우리동네 좋은 숙박코너에서는 야놀자와 함께 8 차례에 걸쳐 서울 지역의 다양한 중소형 숙박시설들을 소개한다. 세 번째 지역은 서울의 대표적인 부촌인 강남구와 송파구이다.
역삼, 선릉, 삼성 등 업무 밀집지역의 강남구는 비즈니스 출장객들의 이용도가 높으며 송년회, 회식, 파티 등 각종 모임도 잦다. 송파구는 잠실, 방이동을 중심으로 쇼핑, 데이트, 가족 나들이가 많은 곳으로 이용객의 연령대가 다양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강남과 송파 지역에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신축 시설들을 엄선했다.
호텔스타 체인점 가운데 가장 최근 오픈한 지점이다. 드라마에 나올법한 넓은 화이트톤 대리석의 객실 등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다. 마일리지 적립, 퇴실시간 연장, 무료 초대권 등이 제공되는 다트 이벤트와 명함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고급 양말 증정 등 고객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하다.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부띠끄 호텔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깨끗한 객실로 인기가 높다. 전 객실 에이스 프리미엄 침대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세스코를 통해 철저하게 청결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특실에는 LG 트롬 스타일러를 비치해 입고 온 옷을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시설 예약은 야놀자 또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능하다.
또 야놀자에서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인 ‘내 주변 쿠폰’을 도입했다. 주변에 위치한 선별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